항아리 게임 무료 복돌다운받는법 /getting over it 무료 복돌 다운

2017. 12. 17. 23:16컴퓨터 에러

 항아리 게임 무료  복돌다운받는법


오늘은 하면 고통받는 게임.

 


다운로드 링크 : https://mega.nz/#!0uQQESrY!JQfJl4VPj63T--kMqq7xUgvQlz-dwGZYEgRWUjgfLok

이링크클릭해서 다운로드 하시고 압출풀어서 게임 플레이하시면됩니다.

문제있을시 삭제하겠습니다





해보진 않아도 모두 아는 그 게임. 게팅 오버 잇 위드 베네포디 에 대해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솔직히 이게임은 리뷰라고 하기에 좀 고민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Why did I make this?


나는 이것을 왜 만들었을까?


this horrible hike up an impossible mountain


불가능한 산을 오르는 끔찍한 게임


I could have made something you would have liked


난 당신이 좋아할만한 것을 만들 수도 있었다.


a game that was empowering


힘을 주는 게임.


that would save your progress


진행 상황을 저장해주고


and inch you steadily forward


한발짝씩 꾸준히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게임


since success is delicious


성공은 언제나 즐거운 법이니까.


that would have been wise.


그런 게임을 만드는 것이 현명했을 것이다.


instead I must confess: this isn't nice


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이 게임은 좋지 않다.


it tastes of bitterness. It's capricious,


이 게임은 쓰고 변덕스럽다.


it sets setbacks for the ambitious


이 게임은 야망있는 자들에게 걸림돌이 되고


it's lacks lenience; it's bracing, and inhumane,


관대함이 없고, 차갑고, 인간적이지 않다.


but not everyone's the same.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똑같은건 아니기에.


I created this game for a certain kind of person


나는 그 특정한 사람들에게


to hurt them.


상처를 주기 위해 이 게임을 만들었다.






일단 이게임은 제작사가 트레일러에서 밝힌것같이 정말 깨라고 만든 게임이 아닌 것 같습니다




바위 하나 넘는것도 힘겹고, 실패할때마다 Going down the road feeling bad라는 컨트리 송을 여러가지 버전으로 틀어대고 니체 엘라 윌콕스 명언들이 흘러나옵니다.






프리드리히 니체




'To live is to suffer, to survive is to find some meaning in the suffering.


사는 것은 고통 받는 것이고, 살아남는 것은 고통 속에서 어떤 의미를 찾는 것이다.




엘라윌콕스 


Laugh, and the world laughs with you Weep, and you weep alone


웃어라 세상이 너와 함께 웃을것이다. 울어라 너혼자 울게 될 것이다





항아리안에 사람이 들어가 있는 특이한 디자인 


망치를 내려 칠때마다 나는 고통스런 신음들이 일반적으로 호감을 얻기위해 있는 디자인도 아닙니다.


난이도도 벽을 툭치면 휙하고 밀려나가 처음부터 다시해야 하죠


1. Nearly There, But Not Quite  거의다 왔는데 조금 모자라 


2. Start Over  첨부터 다시해 


3. There And Back Again 돌아가서 다시해


4. Are We There Yet? 아직 않왔니? 


5. Going Nowhere 제자리 


6. Going There Is Not Allowed 너는 안돼 


7. No luck 재수가 없어! 


8. Others Can Get There, But I Can’t  다른 사람은 다하는데 나만 안돼~!


9. I Don’t Know What The First Step Is 뭐부터 해야할지 모르겠다~ 


10. I Am There, But So Is My Opponent (A Draw) 나는 했는데 내 상대도 했네 


11. We’ve Been Here Before 삽질








아픔과 좌절을 주는게 목적이라는면 그건 매우 성공적인걸 로 보입니다


쉽게 보고 덤볐던 수많은 게이머들이 이 11가지 좌절의 맛을 맛봐야만 했으니까요                 




한번의 실패가 바로 처음부터로 이어집니다. 무조건 성공해야 돼요...






이 게임의 기본적인 구조는 곳곳에 작은 도전들과 큰 도전을 깔아 놓고 있습니다


실수하면 언제든지 또 돌아가는 작은 도전들과 마지막 큰 도전에 실패했을때 처음으로 시작해야하는 구조들이 그렇습니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 그 좌절감이 스트리밍을 시청하는 사람들에게 큰  즐거움을 주게 되었는데요


자신이 응원하는 스트리머 들이 좌절하고 힘들어 하는 모습을 보며 즐거워하고, 응원하며 


어떻게 될지 기대하는 모습이 이 게임의 인기의 원동력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 고통받는 모습이 언젠가 해방되기를 바라면서 말이죠 


저는 개인적으로 게임은 직접 체험하는 미학의 예술이라고 생각하는데


이게임은 하는사람도 보는 사람도 모두 통각의 끝에서 카타르시스를 이끌어 냈다고 생각합니다.


의도야 어쩄든 소수의  고통과 다수의 행복을 이끌어낸건 확실하구요